블룸버그 테슬라, 시장점유율 작년 10.5%올해 6%대로 축소

블룸버그 테슬라, 시장점유율 작년 10.5%올해 6%대로 축소

G 10 1237 0 0


 

주가부양 할거고,  뭔가를 할텐데..  그게 뭔지 사뭇 궁금합니다.

 

 

FSD는 ..  정책, 규제, 법규가 먼저 가야 할 수 있는 것이고..  지금처럼 할려면 하고 문제 생기면

개인책임.. 이래 버리면 의미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격경쟁은 중국내에서 테슬라 무덤파는 짓으로 밖에 .. 생각이 안되고요.

 

 

 

블룸버그는 중국 승용차시장정보연석회(CPCA)가 발표한 자료를 바탕으로 집계한 결과, 테슬라의 중국 시장 점유율이 지난해 1분기 10.5%에서 4분기 6.7%로 축소됐다고 전했다.

CPCA는 지난 3월 테슬라 상하이 공장에서 생산된 전기차의 수출용과 내수용을 구분한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올해 2월까지 두 달간 공개된 수치를 바탕으로 집계한 중국 시장 점유율은 약 6.6%라고 블룸버그는 덧붙였다.

 

 

https://www.yna.co.kr/view/AKR20240...


https://www.yna.co.kr/view/AKR20240...

 

 

 

10 Comments
G 블루베리토마토 … 2024.04.04 08:56  
중국 시장점유율은 모든 브랜드들도 마찮가지일듯요. 도요타도 중국내 시장점유율 점차 잃게 될거라고 전망중.. 일단 현대차는 사드때 선빵 맞아서 벌써 골로갔죠. 
 
G kkk4 … 2024.04.04 11:24  
네 중국은 담을 쌓고...  지네들끼리 살았으면 좋겠어요. 민폐국
G 손손손손손손 … 2024.04.04 09:22  
이제 중국말고 다른곳에 집중해야죠. 현기가 중국 포기하고도 이만큼 올라왔는데요.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정치체제인 공산당이 문제인데 회사차원에서 극복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님
G kkk4 … 2024.04.04 11:25  
적당히 치고 빠지기 해야죠..  탈출전략 짜고 사업을 시작해야죠
G 반박시니말이맞아 … 2024.04.04 09:23  
중국에서 타국 브랜드가 중국기업이랑 경쟁하는거 자체가 말이안되는거였음.
G kkk4 … 2024.04.04 11:25  
돈 다 대주고..  기술장벽 걷어주고, 특허 이슈 없애주고..  누가 이길 수가 없죠.   기업대기업이 아니고 공산당대기업이니까
G 저어 … 2024.04.04 09:49  

중국 신흥졸부들이 얼마나 외제차를 좋아했는데요.  

어느나라할것없이 첨에는  외국산을 선호하다가 자국산 제품의 품질이 올라오면 국산품으로 대체합니다. 그다음은 수출 시작.  이걸 유식한 밀로 수입대체화라 하죠. 

우리는 이걸 60-70년대 거쳤다면, 중국은 이제 시작입니다. . 우리나라 대중국 무역수지가 첨으로 적자로 돌아산건 이 결과이고...지난 몇십년간 한국경제는 중국덕분에

 먹고 살았는데, 이제는 중국과 경쟁에서 판판히 깨지게 생겼음

G 저어 … 2024.04.04 10:08  

게다가 무식한 용와대 술통은 혐중 혐한 감정만 조장함으로써, 한국제품 더 안팔리게 만듬.

G jhw8263 … 2024.04.04 09:51  

그래서 인도시장 두드리는중

G kkk4 … 2024.04.04 11:26  
인도는 공산1당 체제는 아니니 그래도 낫겠죠